오픈서베이 데이터스페이스 활용 가이드

고객의 경험 데이터를
팀과 조직의 자산으로 만드는 방법

본 페이지는 비즈니스 상황별 ‘오픈서베이 데이터스페이스’ 활용 가이드를 제공합니다.
고객의 경험 데이터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발견하기 위한 힌트를 얻어가세요.

리서치 & 경험관리 플랫폼 오픈서베이 데이터스페이스는
고객 데이터에 기반한 비즈니스 의사결정을 하고 싶은 기업의 모든 고민을 함께 해결합니다.

데이터 활용에 대한 고민

  • 정기적으로 고객의 피드백을 수집하며 문제를 개선하고 싶어요.
  • 사용자들과 의미 있는 인터랙션을 하고 싶어요.
  • 고객 접점에 적합한 설문을 실시하여 고객 여정을 파악하고 터치포인트를 최적화하고 싶어요.

데이터 수집에 대한 고민

  • 부서별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는데, 이제는 데이터를 한곳에 모아 자산화하고 싶어요.
  • 매번 고객에게 설문을 보낸 후 응답 데이터와 고객의 프로필을 연결하는 엑셀 작업이 번거로워요.
  • 설문을 보내도 응답을 해주는 고객이 너무 적어요.

데이터 분석에 대한 고민

  • 고객의 설문 결과에서 의미 있는 인사이트를 도출해 내기 어렵고, 어떤 숫자부터 봐야 하는지 모르겠어요.
  • 5점 만점 설문에서 평균 점수가 몇 점 이상이어야 좋은 건지 알고 싶어요.
  • 주관식 응답으로 받은 고객 피드백을 어떻게 해석하고 활용하면 좋을지 모르겠어요.

고객의 데이터는 더 자주 더 많이 쌓아서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개선해야 합니다.
비즈니스 상황별 데이터 활용 가이드를 통해 데이터에 대한 다양한 고민을 해결해 보세요.

비즈니스 고민만 가져오세요.
오픈서베이 플랫폼을 통해 고객의 경험 데이터를 자산으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.